샤이니 키에 이어 박형식, 관심녀 정은지와 '만남'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3.09.05 15: 50

[OSEN=방송연예팀] 걸그룹 에이핑크 정은지가 남자아이돌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정은지는 지난 달 31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샤아니 키와 데이트를 했다. 키가 앞선 방송에서 태민에게 소개팅을 해 달라고 장난스레 눈을 띄우며 정은지를 언급한 게 발단이 됐다.
그 동안 태민에게 연애 코치 역을 자처해 온 키는 정작 은지 앞에 서자 크게 쑥스러워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하지만 놀이동산에서는 스킨십 등에서 쑥스러워하는 나은-태민과 달리 자연스러운 스킨십을 보여줘 호응을 얻고, 네티즌 사이에서 차기 커플 강력 후보로 추천을 받기까지 했다.

이어 정은지에게 관심을 표한 이는 요즘 '대세 제국의 아이들 박형식이다. 
지난 달 29일 방송된 MBC '스토리쇼 화수분'에서 '아기병사' 박혀식은 "에이핑크 정은지를 평소 매력 있게 봐왔다"고 밝혀 관심을 끌었다. 이런 박형식이 '스토리쇼 화수분'에서 드디어 정은지와 마주하게 됐다.
박형식은 촬영 내내 정은지와 눈도 마주치지 못하고 수줍어했다. 이들의 모습에 MC들은 “정은지는 김성주가 아니라 박형식과 연기를 했어야 한다”며 아쉬워했다. 두 사람은 서로의 연기에 대한 평가를 주고받으며 훈훈한 분위기를 이어갔다는 후문이다. 5일 오후 11시 20분 방송.
osenstar@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