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링시즌', 로버트 드니로·존 트라볼타 미공개 스틸..긴장 ↑
OSEN 김경주 기자
발행 2013.09.06 10: 43

영화 '킬링시즌'이 배우 로버트 드 니로와 존 트라볼타의 긴장감 넘치는 미공개 스틸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로버트 드 니로와 존 트라볼타의 역대 최고의 격돌을 그린 생사결판 추격 스릴러 '킬링시즌'이 숨막히는 긴장감이 느껴지는 대접전의 미공개 스틸을 공개한 것.
낯선 자의 방문과 알 수 없는 죽음의 위협 속 숨가쁜 추격전이 이어지며 서서히 밝혀지는 비밀을 그린 '킬링시즌'은 연륜의 카리스마 로버트 드 니로와 변신의 귀재 존 트라볼타의 피할 수 없는 생애 첫 격돌을 예고해 더욱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미공개 스틸은 마침내 맞붙은 로버트 드 니로와 존 트라볼타 사이의 팽팽한 긴장감을 여실히 보여주고 있는데 각각 부상당한 다리와 얼굴로 극한의 분노와 두려움을 표현해 내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의문을 불러온다.
특히 손을 포박당한 채 서로의 등에 결연한 표정으로 총구를 겨누고 있는 긴장감 가득한 격돌의 모습은 깊은 산 속 오두막에서 아무렇지 않게 대화를 나누던 로버트 드 니로와 존 트라볼타가 어떠한 용서치 못할 비밀을 밝혀내며 서로를 적대시하게 되었는가에 대한 궁금증과 함께 일촉즉발의 긴장감을 일으킨다.
한편 '킬링시즌'은 지난 5일 개봉 이후 흥행 순항 중이다.
trio88@osen.co.kr
'킬링시즌' 스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