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제국의아이들의 임시완이 은은한 눈빛으로 진정한 '눈빛 조련'을 선보였다.
KBS 2TV 시추에이션 드라마 '연애를 기대해'(극본 주화미 연출 이은진) 측은 7일 극 중 연애 초보 정진국으로 분하는 임시완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전했다.
정진국은 모태솔로이지만 알고 보면 '엄친아'로 학벌에, 집안도 괜찮은 속이 꽉 찬 진짜 진국인 남자. 어리바리한 면모로 연인과의 데이트에서 매번 실수를 저지르고야 마는 연애초보지만 계산적이지 않은 순수한 모습으로 사랑스런 매력을 어필할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은 다음 주 방송될 ‘연애를 기대해’의 장면들로 순수한 남자 정진국의 면모를 그대로 드러낸다.애정이 가득 담긴 그윽한 눈빛으로 연인을 바라보는 눈빛이 보는 이의 눈길을 사로잡는 것. 특히 장미꽃을 앞에 둔 채 턱을 괴고 해사한 미소를 지은 채 상대방을 바라보는 임시완의 모습은 수많은 여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만 하다.
관계자에 따르면 임시완은 실제 촬영 현장에서도 상대방을 들었다 놨다하는 깊은 눈빛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해 촬영장 분위기를 달궜다고.
한편, 최근 3차 티저 영상이 공개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연애를 기대해’는 그 동안 안방극장에서 볼 수 없었던 SNS 연애코칭이라는 신선한 소재로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묘미를 안겨줄 전망이다. 최다니엘(차기대 역)-보아(주연애 역)-임시완(정진국 역)-김지원(최새롬 역) 등 각기 다른 연애 스타일을 지닌 네 남녀의 처절하다 못해 치졸한 현실연애의 모든 것을 보여줄 ‘연애를 기대해’는 오는 9월 11일,12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eujenej@osen.co.kr
아이오케이미디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