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이슈팀] 파파존스 홈페이지가 35% 할인 이벤트로 인해 접속이 지연되는 등 마비 상태다.
파파존스 피자는 8일 온라인 주문 35%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파파존스는 올해 프로야구 넥센 히어로즈와 파트너십을 체결, 9월부터 10월까지 넥센의 정규시즌 경기 결과에 따라 할인폭을 달리하고 있다.
일단 넥센이 승리할 경우 경기 다음날 25% 할인되며, 넥센이 승리하고 8점 이상 득점할 경우 35%, 넥센이 승리하고 스코어가 8-0일 경우에는 40% 할인이 적용된다. 넥센이 7일 경기서 두산에 10-1으로 승리했기 때문에 8일 35% 할인 이벤트가 열리는 것이다.
이 소식을 알게 된 네티즌이 피자 주문을 위해 홈페이지로 몰려들면서 파파존스 홈페이지는 접속이 지연되는 등 불통 상태에 빠졌다. 주문을 하기 위해 한참을 기다려도 주문창이 뜨지 않는 현상, 연결 실패 현상 등이 이어지면서 할인 혜택을 즐기려던 네티즌의 기다림도 커지고 있다.
네티즌은 "파파존스 피자 좀 먹겠다는데 왜 연결이 안되는거냐", "홈페이지뿐만 아니라 전화도 불통, 주문 폭주 중인 듯", "파파존스 홈페이지 미어터지는 듯, 오전부터 접속 중인데 아직도 주문 못 함" 등 접속 지연에 대해 불만을 쏟아내고 있다.
osenhot@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