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대형피자 체인이 35% 할인 이벤트 '이변'
OSEN 손남원 기자
발행 2013.09.08 14: 23

[OSEN=이슈팀] 대형 피자체인 파파존스가 무려 35%에 달하는 프로야구 특정 팀의 승패를 조건부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해 소비자 관심을 끌고 있다. 국내에서 치열하게 경쟁을 펼치는 대형 피자체인들 가운데 프로야구 관련, 이처럼 큰 폭의 할인 이벤트를 여는 건 드문 일이다.
피파존스 측은 8일부터 인터넷으로 자사 피자를 주문할 때 가격을 크게 깎아주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는 피파존스 파격 할인 이벤트 기간중에 벌어진 7일 두산-넥센전에서 넥센이 두산을 10-1으로 꺾었기 때문이다.
피파존스 피자는 프로야구 넥센 히어로즈 구단과 2013년 정규시즌 동안  스폰서 계약을 맺고 9~10월 넥센 경기 승패에 따라 피자 할인 이벤트를 개최해 야구팬들은 물론이고 일반 소비자들로부터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넥센 경기별 피파존스 할인 이벤트의 내용은 아래와 같다.
'넥센이 승리할 경우 다음날 온라인 주문 가격을 25% 할인하고,넥센이 승리하고 8점 이상 득점할 경우에는 35%, 넥센이 승리하고 스코어가 8-0일 경우에는 40% 할인률을 적용-단, 할인은 인터넷 주문으로만 가능하다'
이에 네티즌들은 "넥센 이기면 피자도 싸게 먹을수 있는거냐. 파파존스 대박이다" "넥센이 정규시즌 우승하면 피자 공짜로 한판씩 돌려라"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osenhot@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