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홈페이지 마비,'넥센 승리하면 매장으로 오세요'
OSEN 김영민 기자
발행 2013.09.08 19: 15

[OSEN=이슈팀] 대형 피자체인 파파존스가 무려 35%에 달하는 프로야구 특정 팀의 승패를 조건부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해 소비자 관심을 끌고 있다
이번 할인행사는 프로야구 넥센과의 제휴 이벤트로 9~10월 넥센과 벌어지는 프로야구 경기에서 넥센이 승리하면 할인을 해주는 이벤트 행사이다.
피파존스 측은 8일부터 인터넷으로 자사 피자를 주문할 때 가격을 크게 깎아주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는 피파존스 파격 할인 이벤트 기간중에 벌어진 7일 두산-넥센전에서 넥센이 두산을 10-1으로 꺾으면서 다음날 8일 35% 할인행사를 벌였기 때문이다.

이처럼 프로야구 특정 팀의 승패를 조건부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해 소비자 관심을 끌며 큰 폭의 할인 이벤트를 여는 건 드문 일이다.
이런 상황이다 보니 파파존스 홈페이지는 온라인과 모바일 주문이 폭주하면서 장시간 마비가 되어 접속이 원활하지 않게 되자 파파존스는 전화 주문도 똑같은 할인을 해주기로 했다.
넥센 경기별 피파존스 할인 이벤트의 내용은 아래와 같다.
'넥센이 승리할 경우 다음날 온라인 주문 가격을 25% 할인하고,넥센이 승리하고 8점 이상 득점할 경우에는 35%, 넥센이 승리하고 스코어가 8-0 일 경우에는 40% 할인률을 적용하며 단, 할인은 인터넷 주문으로만 가능하다'
이에 네티즌들은 "넥센 이기면 피자도 싸게 먹을수 있는거냐. 파파존스 대박이다",“어찌됐든 엄청난 파격 할인이다”, "넥센이 정규시즌 우승하면 피자 공짜로 한판씩 돌려라"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osenhot@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