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9일 신곡 '스릴러' 음원 공개…남성미 물씬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3.09.09 10: 13

타이틀곡 '스릴러'의 광기 어린 컴백무대로 주목을 받은 그룹 비투비가 9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3집 음반 '스릴러'의 음원을 공개한다.
이번 타이틀곡 '스릴러'의 무대에서는 그 동안 비투비가 선보인 부드럽고 달콤한 매력과는 달리 사랑을 지키는 흑기사로 변신해 강렬한 남성미를 어필해 팬심을 자극하고 있어 기대를 모은다.
비투비는 지난주 음악 방송 무대에서 타이틀곡 '스릴러'의 무대를 공개해 완벽한 가창력과 폭발적인 무대매너, 기괴한 표정 연기 등으로 다이나믹한 재미를 선사하며 호평을 받기도 했다.

비투비의 타이틀곡 '스릴러'는 화려한 스트링 사운드로 시작되는 드라마틱한 멜로디에 카리스마를 엿볼 수 있는 랩을 더해 남성미를 강조했다.
여기에 무대 위에서는 기괴하고 역동적인 안무구성으로 '스릴러'라는 제목처럼 전율을 느낄 수 있도록 독특한 동작과 환상적인 비주얼적 요소를 배치, 빈틈없는 무대를 선보였다.
비투비의 미니 3집은 멤버들의 참여도를 한층 높였다. 이민혁, 정일훈, 프니엘의 랩메이킹 참여는 물론 임현식이 자작곡으로 '왜이래'와 '별' 두 곡에 참여해 새로운 '작곡돌'의 탄생을 예고했다.
그 중 '왜이래'는 비스트의 이기광이 작곡에 함께 참여해 든든한 지원사격을 해 주며 오디오 티저 공개 당시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처럼 각기 다른 장르에 비투비의 다양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는 총 6트랙으로 구성된 미니 3집은 한층 높은 기대감 속에 공개를 앞두고 있다.
한편, 이번 미니 3집의 발매를 앞두고 발라드곡 '내가 니 남자였을 때'를 라디오 라이브로 최초 공개하며 가창력과 표현력을 입증한 비투비는 9일 타이틀곡 '스릴러'를 비롯한 미니음반 3집을 전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발매하며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gato@osen.co.kr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