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브돌스, 17일 새 앨범 발표…히트작곡가 대거 참여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3.09.09 11: 47

걸그룹 파이브돌스가 미니앨범 '퍼스트 러브(First Love)'를 발표한다.
파이브돌스는 앞서 지난 7월 30일 공개한 '짝1호'에서 선보였던 신나고 파워풀한 디스코를 벗고 신곡 '사랑한다, 안한다'를 통해 180도 이미지 변신을 꾀하며 청순 매력을 내세울 예정.
히트메이커 이단옆차기와 두번째로 호흡 맞춘 타이틀곡 '사랑한다, 안한다'는 가을에 어울리는 미디엄 템포의 팝 발라드로 어쿠스틱 기타와 현악기소리가 어울어진 곡이다. 모든 여자가 공감할 수 있는 이별 후 느끼는 슬픈 심정을 가사에 담았으며, 귀에 감기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소속사 측 관계자는 "신곡 '사랑한다, 안한다'를 통해 파이브돌스의 새로운 모습과 더불어 성장한 가창력을 느낄 수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해당 미니앨범에는 이단옆차기를 비롯해 신사동호랭이, 박덕상 등 히트 작곡가들이 대거 참여해 완성도 높은 앨범으로 탄생됐다.
파이브돌스 나연, 승희, 효영, 연경, 혜원, 은교 6명의 멤버들은 "무대에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가져주시고 조금만 기다려달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타이틀곡 '사랑한다, 안한다'는 17일 음원이 공개되며, 그에 앞서 이번주 음악프로그램을 통해 컴백무대를 통해 무대를 선공개한다.
gato@osen.co.kr
코어콘텐츠미디어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