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재혼 심경, 도대체 무슨 사연일까
OSEN 손남원 기자
발행 2013.09.09 17: 07

[OSEN=방송연예팀]한혜진 재혼 심경이 네티즌들의 시선을 확 잡아끌고 있다. 축구선수 기성용과의 열애와 결혼, 그리고 '힐링캠프' MC로 인기를 모았던 미녀 톱스타  배우 한혜진이 재혼을 했었나?라는 의구심이 제기됐기 때문이다.
실제로 9일 주요 포탈사이트에서는 한혜진 재혼 심경이 주요 검색어로 자리잡으며 네티즌 클릭을 유도했다. 하지만 재혼 심경의 당사자는 배우 한혜진이 아니고 동명이인 가수 한혜진으로 알려지는 해프닝을 빚기도 했다.
배우 한혜진은  지난 7월 축구선수 기성용과 결혼 후 영국으로 떠나 신혼생활을 하고 있다. 세상이 분명하게 알고 있는 초혼이다. 소속사에 따르면 한혜진은 올해 하반기 개봉 예정인 영화 ‘남자가 사랑할 때’ 홍보 일정을 위해 오는 10월쯤 귀국할 예정이다. 

이와 달리 한혜진 재혼 심경의 주인공 가수 한헤진은 이날 오전  MBC `기분좋은 날- 연예플러스`에 오랫만에 출연, 재혼 후 새 인생을 사는 즐거움에 대해 밝혀 많은 시청자들의 응원을 얻었다.
이에 네티즌들은 "한혜진이 재혼인 거 숨기고 기성용과 결혼한 줄 알았다" "한혜진 재혼 심경 검색어에 깜짝 놀라 클릭했더니..이게 뭔 일"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osenstar@osen.co.kr
MB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