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엔터테인먼트의 리얼 서바이벌 프로그램 엠넷 ‘후즈 넥스트:윈(WHO IS NEXT:WIN)'(이하 WIN)에서 A팀 남태현과 B팀 바비가 각 팀 비주얼 강자로 인기대결을 펼치고 있다.
남태현과 바비는 지난 6일 방송 이후 눈에 띄는 외모와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두 사람 모두 YG 연습생답게 남다른 패션 감각과 비주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 것이 공통점이다.
남태현은 A팀 막내로 새하얀 피부에 5대 5헤어 스타일과 축 늘어진 눈썹, 여린 감성 등으로 모성애를 자극하는 비주얼의 소유자. 특히 누나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그는 미공개 영상에서 ‘눈의 꽃’을 부르며 감미로운 목소리로 실력을 드러내기도 했다.

B팀의 바비는 팀 내 공식 엔도르핀답게, 웃으면 사라지는 눈웃음과 귀여운 외모로 어필하고 있다. 특히 매력에 빠지면 헤어나올 수 없다는 뜻의 ‘바비지옥(바비+개미지옥)’이라는 별칭까지 얻으며 인지도가 급상승 했다. 바비 역시, 미공개 영상을 통해 자신의 자작 랩 ‘아마완벽’을 공개하며 호소력 짙은 보이스, 폭발적인 랩 실력으로 반전있는 모습을 선보였다.
‘WIN’은 YG 연습생 11인을 A팀(강승윤, 이승훈, 송민호, 김진우, 남태현)과 B팀 (B.I, 구준회, 김진환, 바비, 송윤형, 김동혁) 두 그룹으로 나누어 배틀을 펼치는 리얼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배틀에서 이긴 팀만이 데뷔를 할 수 있다. 매주 금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plokm02@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