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씨엔블루의 첫 화보집 '블루 트레블'이 한국과 일본 예약 판매 차트를 올킬했다.
지난 5일 예약 판매를 시작한 '블루 트레블'은 지난 8~9일 이틀 연속 일본 대형 음반유통업체 HMV, 일본 대형 음반체인점 타워레코드 등 주요 차트의 책/잡지 일간 예약 차트 1위를 석권했다. 또한 지난 9일 국내에서도 교보문고 화보집 판매 차트 1위에 오르며 국내외에서 발매 전부터 뜨거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해당 화보집은 호주 시드니 올 로케이션 촬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 호주의 이국적인 풍경 속으로 감성 여행을 떠난 씨엔블루의 새로운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소속사 측은 "정용화, 이종현, 강민혁, 이정신 네 멤버들이 각각 노스텔지아(Nostelgia), 도피(Shelter), 경험(Experience), 힐링(Healing) 등 다양한 주제로 촬영에 임했으며, 화보집에는 생생한 현장을 담은 메이킹 DVD도 함께 수록된다"고 전했다.
이어 "또한 멤버들의 친필 메시지와 사인이 담긴 엽서도 랜덤으로 실릴 예정이어서 소장 가치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블루 트레블' 티저 영상은 지난 9일 씨엔블루 공식 유튜브(http://www.youtube.com/user/cnblue)를 통해 공개됐으며, 화보집은 오는 26일 발매된다.
gato@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