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를기대해' 최다니엘, 김지원에 달달 풍선 프러포즈
OSEN 권지영 기자
발행 2013.09.12 14: 52

KBS 2TV 2부작 시추에이션 드라마 '연애를 기대해' 최다니엘이 김지원에 풍선 프러포즈를 한다.
극 중 ‘현실주의 커플’로 분해 젊은 층의 공감을 불러 모으고 있는 차기대(최다니엘 분)와 최새롬(김지원 분) 두 사람은 감정보다 이성이 앞선 연애관으로 시선을 모았다. 그런 가운데 최새롬을 향한 차기대의 로맨틱한 이벤트가 그려지는 것.
12일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 속 스포츠카에 풍선을 잔뜩 달고 많은 사람들 앞 공개 프로포즈에 나선 최다니엘과 이에 행복해하는 김지원은 달달한 연인의 포스를 물씬 풍기고 있다. 서로 끌어안고 있지만 잔뜩 굳은 표정의 최다니엘과 환한 웃음을 짓고 있는 김지원의 대비되는 표정이 심상찮은 분위기를 자아내 궁금증을 높이고 있는 상황.

또한 지난 11일 방송에서 계산적이고 솔직하지 못한 자신에게 회의감을 품게 된 최다니엘이 김지원과 바닷가로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던 터라 이들이 난관을 무사히 넘어 해피엔딩을 맞게 되는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연애를 기대해’의 한 관계자는 “1회 방송에서 요즘 세대의 연애관에 대해 그려졌다면 2회 방송에서는 연애의 속살을 더욱 파고들며 적나라한 현실 연애를 그리는 회가 될 예정이다”며 “두 사람의 프로포즈 장면 속 숨은 반전이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SNS 연애코칭이라는 신선한 소재와 감각적인 연출로 눈길을 끌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은 ‘연애를 기대해’는 12일 밤 2부를 끝으로 막을 내릴 예정으로 시청자들의 본방사수 유혹을 무한 자극하고 있다.
jykwon@osen.co.kr
아이오케이미디어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