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별', 가로수길에 감자별 띄웠다
OSEN 이혜린 기자
발행 2013.09.12 15: 06

 tvN 새 시트콤 '감자별 2013QR3'이 진짜 감자별을 하늘에 띄웠다.
tvN은 지난 5일부터 감자모양의 커다란 애드벌룬을 서울 가로수길에 띄워 시선을 끌고 있다. 오는 16일까지 가로수길 상공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이 '감자별'의 사진을 찍고, CJ 가로수 타운의 각 매장에 제시하면 즉석에서 각 브랜드 메뉴를 무료 혹은 할인된 가격으로 맛볼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감자별' 측이 지난 5일 홈페이지에 공개한 '불타는 감자별 댄스' 이벤트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다음 달인 10월 31일까지 '감자별' 출연진들의 '불감댄스' 영상 링크나, 자신이 직접 이를 따라 추는 모습을 찍은 동영상 혹은 사진을 SNS 계정에 올린 뒤 홈페이지(http://giftmap.interest.me/View/1340)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최신형 울트라 노트북과 올리브영 상품권을 제공한다.  

오는 23일 밤 9시 15분에 첫 방송하는 '감자별 2013QR3'는 2013년 어느 날 지구로 날아온 의문의 행성 '감자별' 때문에 벌어지는 노씨 일가의 좌충우돌 멘붕 스토리를 담은 일일 시트콤이다. 김병욱 감독과 수년간 호흡을 맞춘 '하이킥' 시리즈의 제작진들이 다시 한 번 뭉쳤으며 개성 있는 연기자들이 가세해 또 하나의 '김병욱표 명품 시트콤'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rinny@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