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민지 엄마, 양현석 성대모사 올킬..'몰라봐 죄송합니다'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3.09.15 10: 04

'공민지 묵은지' 발언으로 화제를 모았던 공민지(2NE1)의 모친이 YG 엔터테인먼트의 수장 양현석 성대모사로 발군의 예능감을 뽐냈다.
15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맘마미아' 23회는 지난주에 이어 '한류 아이돌 특집' 2탄이 펼쳐지는 가운데 대한민국 대표 아이돌 엄마들의 엣지 있는 예능감이 시청자들의 배꼽을 잡을 예정. 그 가운데 '공민지 묵은지'로 딸 민지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던 민지 엄마가 이번에는 양현석 성대모사를 선보여 관심이 모아진다.
이는 민지 모녀가 민지의 오디션 상황을 재연한 상황극으로 "민지랑 함께 오디션에 가 옆에서 다 지켜봤다."는 민지 엄마는 양현석 대표의 목소리로 "민지야. 춤은 됐고 노래나 해봐"라고 말하며 오디션 당시 상황과 함께 깨알같은 양현석 성대모사를 선보였다.

목소리 뿐 아니라 특유의 표정까지 완벽하게 양현석의 모습을 연기해낸 민지 엄마의 모습에 박미선과 이영자까지 웃음을 참지 못했다는 후문. 또한 "어떤 마음으로 오디션을 지켜봤냐?"는 이영자의 질문에 "내가 더 떨렸다. 양현석 사장님 앞이라 더 떨렸다"고 말하며 가슴 두근거렸던 오디션 순간을 전했다.
내로라하는 대한민국 대표 아이돌 군단이 한 자리에 모인 상황에서 성대모사면 성대모사, 춤이면 춤 등 넘치는 끼로 '맘마미아'의 HOT 모녀로 떠오르게 된 민지 모녀. 첫 방송 출연임에도 깨알웃음을 선사한 민지 모녀가 다음에는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기대된다.
이에, 네티즌은 "민지 엄마 예능감 드디어 폭발하나요?", "민지 모녀 예능 호흡 기대 만땅!", "민지 엄마표 양싸 성대모사 정말 궁금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전했다.
이처럼 넘치는 끼로 박미선과 이영자까지 배꼽 빠지게 만든 민지 엄마의 양현석 성대모사는 '맘마미아' 23회에서 확인할 수 있는 가운데 규현, 박규리, 공민지, 천지, 천명훈 등이 출연하는 '한류 아이돌 특집' 2탄은 15일에 방송된다.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5분 방송.
nyc@osen.co.kr
KBS 2TV '맘마미아'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