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아중, 무아지경 공항댄스 포착…스태프 화들짝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3.09.15 10: 12

[OSEN=방송연예팀] 배우 김아중이 공항에서 무아지경의 댄스를 추는 모습이 포착됐다.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15일 오전 김아중의 공항 춤사위를 포착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아중은 선글라스와 티셔츠, 청바지로 편안한 차림으로 리듬을 타고 있다.
해당 사진은 지난 14일 오전 김아중이 일본행 비행기에 몸을 싣기 전 촬영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 속 김아중은 머리를 좌우로 흔들며 출국 전의 들뜬 마음과 긴장을 담은 '스웨거 댄스'를 춰 주변 스태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고.

그가 갑자기 댄스를 춘 이유에 대해 소속사는 "김아중이 '김아중 라이브쇼2 인 재팬(Kim A Joog Live Show 2 in Japan)'이라는 타이틀로 펼쳐질 단독 팬미팅을 위해 막바지 연습을 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번 팬미팅은 콘서트 형식인 만큼 김아중도 스스로 보컬 레슨과 댄스 연습에 매진하며 열정적으로 준비했다. 이번 팬미팅에서는 섹시하면서도 터프한 김아중의 새로운 무대가 펼쳐질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가 고조된 상태다.
김아중의 팬미팅은 15일 오후 1500석 규모의 도쿄국제포럼 C홀에서 열릴 예정이다.
osenstar@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