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커버스커, 2집 티저 전격 공개..'지난 2년 압축'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3.09.16 14: 45

밴드 버스커버스커가 2집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 팬들에게 감동을 안겼다.
버스커버스커는 16일 정오 전세계 동영상 채널 유튜브 및 음원 사이트를 통해 2집 앨범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티저 영상은 멤버 김형태가 직접 만들어 더욱 의미를 더한다.
1분 남짓한 2집 티저 영상에는 버스커버스커의 지난 2년 여 간의 모습이 압축적으로 담겼다. 모바일 게임을 연상케 하는 해당 티저 영상 속에는 멤버들이 캐릭터 형태로 등장했다.

영상 속 멤버들은 벚꽃이 흩날리는 나무 아래에서 곡 '벚꽃엔딩'과 '정말로 사랑한다면'을 연주하며 큰 인기를 얻는 모습을 시작으로 여름까지 보냈으며 이후 가을이 되자 자취를 감췄고 이는 겨울까지 이어졌다.
이후 1년 뒤 봄, 버스커버스커는 등장하지 않았지만 스피커에서 또다시 이들의 곡이 흘렀고 다시금 대중이 모여드는 모습을 담아냈다. 이는 올 초 있었던 현상을 표현한 것이라 눈길을 끈다.
영상 속 시간은 흘러 가을이 됐고, 멤버들이 대중 앞에 나타났다. 버스커버스커는 기타와 드럼 연주가 돋보이는 새 멜로디를 선보이며 컴백이 임박했음을 알렸다.
버스커버스커는 해당 티저 영상을 통해 1집 앨범 공개 이후 약 2년 간의 모습을 압축,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한편 버스커버스커는 오는 25일 자정 각종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앨범을 발표한다.
goodhmh@osen.co.kr
유튜브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