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전문채널 CHING에서는 추석특집으로 오는 20일 중국 인기소설을 원작으로 한 41부작 드라마 '황궁비련(원제: 경성절연)'을 첫 방송한다.
'황궁비련(2012)'은 중국 청나라 강희황제의 총애를 한 몸에 받았던 강희제 사촌 경왕야 정헌과 몽골 부족의 공주 미리의 사랑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천진난만한 몽고 공주와 거만한 왕야가 엇갈린 운명 속 진실한 사랑을 찾는 과정을 애절하게 담아냈다.
중국판 대장금에 출연했던 실력파 배우 하성명과 '황제의 딸' 조미의 닮은꼴로 화제가 됐던 이성이 주연을 맡았다.

오는 20일 방송될 첫 회에서는 미리가 아버지의 부름을 받고 청나라 수도로 오는 길에 역적 무리를 쫓는 정헌과 만나게 되고, 두 사람은 첫눈에 서로에게 호감을 느끼는 이야기가 전파를 탄다.
'황궁비련'은 오는 20일 오전 8시40분, 오후 4시20분, 새벽2시 첫 방송 이후 매주 평일 월~금 오전 7시40분, 오후 3시20분, 새벽1시 드라마전문채널 CHING(채널ING)에서 방송된다.
현대백화점그룹계열 방송채널사업(PP사업)법인 현대미디어는 HD드라마 전문채널 CHING(채널ING), New 여성오락채널 TrendE(트렌디), 아웃도어여행 전문채널 ONT(오앤티), 24시간 무료 패션쇼 방영 채널 ‘런웨이TV’를 운영하고 있다.
fj@osen.co.kr
현대미디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