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7 정식 버전 배포, '아이튠즈에서 업데이트 하세요'
OSEN 김영민 기자
발행 2013.09.19 12: 33

[OSEN=이슈팀] 애플이 'iOS7'정식 버전 배포를 시작하며 네티즌들 사이에서 업데이트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애플은 19일(이하 한국시간) 새벽 2시부터 지난 11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쿠퍼니노 애플 본사에서 열렸던 신제품 발표회에서 선보인 'iOS7'의 정식 버전 업데이트를 시작했다.
당시 iOS7의 설명을 맡은 크레이그 페더리기 애플 부사장은 "하룻밤 사이에 수억명의 사람이 iOS7을 다운받을 것"이라고 말했는데 그 말이 사실인 것을 증명이라도 하듯,  전세계 애플 기기 이용자들의 업데이트 수요가 한꺼번에 몰리면서 와이파이를 이용한 정식버전 업데이트는 지연 현상도 빚고 있다.

애플 기기 보유자들은 아이튠즈를 이용한 업데이트가 좀더 안정적이다. PC의 아이튠즈를 실행한 후 '업데이트 확인'을 누르면 아이튠즈가 먼저 11.1버전으로 업데이트 된 뒤 이 PC와 연결 된 애플 기기의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 한다.
한편 iOS7에는 제어 센터와 알림센터, 에어드롭 등의 기능이 새롭게 추가됐으며, 멀티테스킹기능과 카메라 필터, 사파리, 시리 등이 업그레이드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업데이트 관한 누리꾼들이 관심이 모아지면서 "가장 맘에 드는 점은 더욱 간편해진 부가서비스", "생각보다 안 느리네", "업데이트 잠잘때 차분히 하시길...", "업데 무서워 ㄷㄷ할까말까", "업데이트 추석연휴가 끝난후 차분한 마음으로..."등 업데이트 에 대한 네티즌들의 정보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쏟아지고 있다.
osenhot@osen.co.kr
애플 홈페이지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