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스 홈페이지 마비에 누리꾼들 텐바이텐으로 몰렸다
OSEN 고용준 기자
발행 2013.09.23 20: 57

 [OSEN=이슈팀] 슈즈브랜드 '탐스'가 최대 65%까지 진행하는 할인행사로 홈페이지가 마비되자 소비자들이 해당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텐바이텐'으로 몰린 것이 화제가 되고 있다.
탐스는 23~27일 5일동안 '추수감사절 스페셜' 이벤트를로 최대 65%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실시간 검색어 1위에 탐스가 오르면서 이날 오후 9시 현재 홈페이지는 접속 불가 상태다.
탐스에 따르면 23일 부터 27일까지 5일동안 다양한 슈즈들을 20~6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탐스 온라인 스토어와 각종 해외 직거래 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탐스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탐스의 감사 행사에 큰 관심을 가져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라며 "이번 감사행사는 탐스 온라인 스토어와 함께 텐바이텐, 신세계몰, CJ몰, GS샵, 카카오 선물하기 에서만 진행되는 행사랍니다. 서버 다운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라는 사과의 글을 게재했다.
탐스 온라인 스토어 서버 마비로 소비자들의 발길은 텐바이텐으로 몰리고 있다. 탐스 뿐만 아니라 텐바이텐도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행사는 공식 온라인 채널, 탐스 공식 스토어, 텐바이텐, GS샵, CJ몰, 신세계몰, 카카오 선물하기 총 6곳에서만 진행된다.
osenhot@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