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믹듀오, 4년만에 단독 콘서트 개최
OSEN 이혜린 기자
발행 2013.09.24 09: 37

인기 힙합 듀오 다이나믹 듀오가 오는 11월 단독 콘서트 '러키 모먼트 위드 다이나믹 듀오(LUCKY MOMENT with DYNAMIC DUO)를 개최한다. 무려 4년만이다.
이번 공연은 오는 11월 23일(토)~24일(일) 양일간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리는데, 2009년 8월 '하프타임쇼(HALF TIME SHOW)' 콘서트 이후 4년만에 열리는 만큼, 예매 전쟁이 예고된다.
소속사 아메바컬쳐 측은 “일생 동안 두 번 다시 반복할 수 없는 지금 이 순간이 바로 ‘러키 모먼크(LUCKY MOMENT)’”라며 “다이나믹듀오와 함께하는 최고의 순간을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CJ E&M 음악사업부문 콘서트사업부 측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힙합 듀오, 다이나믹듀오의 단독 콘서트인만큼 데뷔 14년차 가수의 연륜과 파워를 제대로 표현할 수 있는 최고의 무대로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말했다.
다이나믹듀오는 지난 7월 정규 7집 앨범 '러키 넘버스(LUCKYNUMBERS)'를 발표하며 음원 사이트 올킬과 지상파 음악 프로그램 1위를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이어오고 있다.
rinny@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