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이슈팀] 무도가요제 현장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MBC '무한도전' 김태호PD가 현재 진행 중인 '2013 무도가요제' 근황 사진을 올렸기 때문이다.
김 PD는 25일 자신의 트위터에 2장의 사진을 올렸다. 그러면서 "재석+희열", "명수+프라이머리"라는 글과 함께 적어 기대를 모으게 만들었다. 사진 속 유재석과 유희열은 테이블에 앉아 진지한 모습으로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카페인 듯한 장소에서 음료를 앞에 두고 서로를 바라보는 두 사람의 모습이 의기투합해 선보일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공개된 사진에는 박명수와 프라이머리의 모습이 담겨 있다. 술병 그림으로 데코레이션이 된 무대에 서 있는 두 사람의 모습에서 선보일 노래의 콘셉트에 대한 힌트가 있는 것은 아닌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무한도전'은 지난 9일 '2013 무도가요제'의 첫 회인 '무도나이트'를 방송한 바 있다. 이날 방송에는 보아, 지드래곤, 장미여관, 김C, 장기하와 얼굴들, 프라이머리, 유희열이 출연해 멤버들과 파트너가 됐다.
무도가요제 현장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무도가요제 현장 사진, 직접 가서 보고 싶다", "무도가요제 현장 사진, 역시 구미를 당기는구나", "무도가요제 현장 사진, 미리 봐도 재미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osenhot@osen.co.kr
김태호 PD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