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연애의 기술'이 섹시한 유혹의 향기가 물씬 풍기는 본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미칠 듯이 연애가 고픈, 화끈한 사랑을 기다리는 청춘들의 가슴에 불을 지필 '연애의 기술'이 홍수아의 요염한 자태가 돋보이는 본 포스터를 공개한 것.
'연애의 기술'은 절대 놓칠 수 없는 운명의 킹카 태훈(서지석 분)을 둘러 싼 두 절친 수진(홍수아 분)과 지영(한수아 분)의 앙큼발랄 연애 배틀이 기대되는 로맨틱 코미디.

이번에 공개된 본 포스터는 스타일리시한 수트 차림으로 여심을 흔드는 훈남 킹카 서지석, 그리고 그를 사이에 둔 채 레드 미니드레스와 하이힐로 요염한 자태로 한껏 매력을 뽐내는 두 미녀 홍수아와 한수아의 모습을 담아 눈길을 확 사로잡는다.
무엇보다 귀여운 플레어 원피스에 상쾌한 미소가 돋보이는 홍수아와 몸매가 드러나는 섹시한 드레스와 도발적인 눈빛이 인상적인 신예 한수아의 모습이 영화 속에서의 과감한 연기를 기대케 하면서 두 캐릭터의 차별적인 매력과 그들의 작업 스타일을 넌지시 예감케 했다.
그리고 '베프랑 같이 꽂힌 그 남자 get하기' 라는 문구는 죽고 못 살던 두 절친이 동시에 꽂힌 초특급 훈남을 사이에 두고 어떻게 돌변할지, 유쾌한 호기심을 불러 일으킨다.
한편 '연애의 기술'은 오는 10월 개봉 예정이다.
trio88@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