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셉 고든 레빗, 인터뷰서 "여친 있다" 당당 고백
OSEN 김경주 기자
발행 2013.09.26 08: 29

할리우드 유명배우 조셉 고든 레빗이 현재 연인이 있음을 공식 발표했다.
지난 25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연예매체 US위클리는 "조셉 고든 레빗이 여자친구가 있음을 밝혔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조셉은 지난 24일 하워드 스턴이 진행하는 한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 처음으로 자신의 연인에 대한 이야기를 꺼냈다. 그가 자신의 사생활에 대한 이야기를 직접 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그는 이날 "여자친구가 있다"면서 "하지만 이에 대해서 자세하게 이야기하고 싶진 않다. 여자친구는 연예계 쪽에 있는 사람이 아닌 일반인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동안 사생활에 대해 이야기 하는 것을 극도로 꺼려했던 이유도 설명했다. 그는 "나는 영화에서 내가 아닌 다른 인물을 연기하는데 내가 만약 나의 사생활에 대해 이러쿵 저러쿵 이야기를 한다면 관객들은 스크린 속 내 모습을 보면서 내가 누구랑 데이트를 하는지 등에 대해 생각을 할 것이다. 나는 그것이 싫다"며 "나는 관객들이 내가 말하고자 했던 캐릭터와 스토리만 봐주길 원한다"고 전했다.
한편 조셉 고든 레빗은 최근 아웃 매거진과의 인터뷰에서 동성애자설에 대한 질문을 받고 "대답하면 지는거다"라는 다소 모호한 답을 내놔 궁금증을 증폭시킨 바 있다.
trio88@osen.co.kr
< 사진 > WENN 멀티비츠 (Copyright ⓒ 멀티비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