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電, 14년형 지펠아삭 출시기념 다양한 혜택 선보여
OSEN 정자랑 기자
발행 2013.09.26 08: 32

삼성전자가 ‘14년형 지펠아삭 M9000’ 신제품 출시를 맞아 다양한 고객행사를 준비했다. 삼성전자는 10월 말까지 최신형 김치냉장고를 실속 있는 가격으로 선보이는 ‘미리장만 대축제’와 ‘최대 10만 포인트 추가 혜택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미리장만 대축제’는 행사 기간 동안 삼성전자를 만날 수 있는 전국 매장에서 지펠아삭 행사 모델을 구입하는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구매할 때 적립 및 할인이 가능한 포인트를 제품 모델에 따라 10만에서 최대 70만 포인트까지 제공하며, 전지현 앞치마나 청정탈취캡슐 등 구매한 제품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까지 증정하는 행사다.

 
또한, 지펠아삭 홈페이지에서는 진행하는 ‘최대 10만 포인트 추가 혜택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해당 홈페이지에서는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제품을 구매할 때 적립 및 할인이 가능한 포인트를 제품 모델에 따라 5만에서 최대 10만 포인트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종료 후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지펠아삭 김치냉장고 등 다양한 경품이 추가로 증정된다.
 
한편, 9월 초 출시한 지펠아삭 M9000은 ‘풀 메탈냉각’, ‘하루 60분 쿨샷’, ‘아삭 누름이’ 3단계 센서티브 맛케어로 김장김치는 물론 상대적으로 보관 조건이 까다로운 저염 김치까지 맛있게 오랫동안 보관할 수 있게 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본격적으로 가을이 시작되며 김장철을 대비하기 위해 김치냉장고를 구입하려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신제품 지펠아삭 M9000을 많은 고객들이 실속 있는 가격으로 만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의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M9000의 꼼꼼한 3단계 센서티브 맛케어로 맛있는 김치를 오랫동안 보관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luckylucy@osen.co.kr
삼성전자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