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종혁 소연 열애 인정, '정글에 있는 줄 알았는데'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3.09.26 16: 41

[OSEN=이슈팀] 클릭비 출신 가수 오종혁과 걸그룹 티아라 멤버 소연의 열애 소식이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이런 가운데 의미심장한 네티즌들의 댓글이 이어져 흥미를 더하고 있다. 
오종혁의 소속사는 물론 티아라의 소속사 관계자는 26일 오전 OSEN에 "오종혁과 소연이 3년째 연인 관계를 유지해 오고 있다"고 밝혔다.
오종혁과 소연의 소속사에 따르면 두 사람은 오종혁이 입대하기 직전부터 정식으로 교제를 시작했다. 두 사람은 만남이 잦지 못한 군 생활 동안에도 서로의 꾸준한 배려와 이해로 만남을 이어왔으며, 현재 연인관계로는 물론 듬직한 연예계 선후배로 좋은 만남을 지속해오고 있다.

열애 사실이 공개되자 소연과 오종혁은 각종 포털사이트 연예뉴스 메인을 장식했다. 더구나 이날 내내 실시간 이슈 검색어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무엇보다 소연이 과거 클락비의 오종혁 팬이었다는 사실을 언급하며 두 사람의 열애에 축하와 응원을 보냈다.
오종혁 소연 열애 인정 소식에 네티즌들은 "오종혁 소연 열애 인정, 정글에 있는 줄 알았던 오종혁이 어느새 서울에 있다니", "오종혁 소연 열애 인정, 1000일이나 됐다니 대단하다", "오종혁 소연 열애 인정, 과거 심상치 않았던 소문들이 진실로 드러났네", "오종혁 소연 열애 인정, 가장 큰 관문인 군문제가 해결됐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종혁은 SBS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in 캐리비언'에 출연 중이다.
osenhot@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