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vs 가인, 매니시룩 섹시 대결..듀엣 호흡
OSEN 이혜린 기자
발행 2013.09.27 08: 13

오는 10월 7일 컴백을 앞두고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수 아이유가 수록곡 ‘누구나 비밀은 있다’의 티저 영상을 공개, 가인과의 아찔한 호흡을 살짝 예고했다.
아이유는 27일 오전 8시, 소속사 로엔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유튜브채널을 통해 수록곡 ‘누구나 비밀은 있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모던한 매니시룩을 선보였다. 
이 날 첫 공개된 ‘누구나 비밀은 있다’ 티저 영상은 각기 다른 색깔과 매력을 지닌 여가수 아이유와 가인의 등장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영상 속의 아이유는 슬림 핏이 살아있는 블랙 슈트를 소화하며 모던한 매니시룩을 선보인 반면, 가인은 등이 훤히 드러난 블랙 원피스로 관능적인 매력을 뿜어내고 있다.

특히 아이유는 기존 여성스럽고 러블리한 모습은 찾아볼 수 없고, 시크하고 당당한 여성미가 느껴지는 매니시룩으로 새로운 스타일을 선보이며 강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아이유와 가인이 입을 맞춘 듀엣곡 ‘누구나 비밀은 있다’는 라틴 재즈풍의 스윙템포가 가미된 일렉트로니카 넘버로, 아이유와 가인이 강렬한 긴장감을 유지한 채 각자의 느낌으로 소화해 낸 매력적인 노래다. 전자음악계를 대표하는 선후배 뮤지션 윤상과 east4A이 공동 작곡했고, ‘비밀’이라는 소재를 의미심장하게 풀어낸 김이나 작사가의 가사가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아이유는 오는 10월 7일 세 번째 정규앨범 ‘모던타임즈(Modern Times)’ 발표 기념 쇼케이스를 갖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계획이다.
rinny@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