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주나' 홍수현-이상엽, 흔치 않은 케미 '대박 느낌'
OSEN 윤가이 기자
발행 2013.09.28 14: 18

'사랑해서 남주나' 홍수현이 이상엽에게 귀여운 듯 ‘우쭈쭈’ 얼굴을 만지는 사진이 공개 돼 화제다.
오늘(28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주말드라마 ‘사랑해서 남주나’(극본 최현경, 연출 김남원 최병길, 제작 아이윌미디어)에서 극중‘재미(재민+미주) 커플’이상엽-홍수현의 케미 돋는 현장 사진을 공개해 관심을 끌고 있다.
극중 각각 재민과 미주 역을 맡은 이상엽과 홍수현은 신세대 연인들의 풋풋하면서도 설익은 사랑을 보여주는‘재미커플’로 주말 안방극장을 웃음과 감동으로 채워 넣을 예정.

 
활짝 웃는 모습까지 닮은 두 사람은 촬영장을 밝게 비추는 미소로 ‘엔도르핀’ 역할을 충실히 하고 있는 가운데, 두 사람의 커플 케미를 엿볼 수 있는 모습들이 포착 돼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의자에 앉아 밝게 미소를 짓는 홍수현과 촬영된 모습을 확인하며 역시 웃음꽃이 만개한 이상엽.
 
특히 리얼한 커플 분위기를 자아내는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홍수현이 이상엽의 옷 매무새를 고쳐주는 다정한 모습은 물론, 얼굴을 만지며 마치 귀여운 듯‘우쭈쭈’(?) 하는 모습이 포착돼 기대를 모은다.
한편, ‘사랑해서 남주나’는 인생의 황혼기에서 새로운 로맨스를 꿈꾸는 이들과 좌충우돌 부딪히며 성장해 나가는 청춘들의 사랑, 가족 이야기를 담는다. 박근형-차화연-홍수현-이상엽-서지석-신다은-유호정-한고은 등이 캐스팅 되며 화제를 모은‘사랑해서 남주나’는 오늘 저녁 8시 45분 첫 방송된다.
issue@osen.co.kr
아이윌 미디어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