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론 엄마 공개, 모전여전 미모 '화제'
OSEN 윤가이 기자
발행 2013.09.28 21: 20

'대세' 아역배우 김새론의 어머니 미모가 화제다.
김새론은 지난 27일 자신의 미니홈피에 어머니와 함께 다정하게 포즈를 취한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김새론과 어머니는 나란히 머리를 올리고 하얀색 티셔츠를 입은 모습. 뽀얗고 고운 피부는 물론 이목구비가 판박이다. 특히 김새론의 어머니는 어머니라기보다 마치 언니처럼 보이는 최강 동안을 자랑하고 있다.

김새론은 사진과 함께 “우리 셋 업고 촬영장 다니며 나와 동생들 케어하고, 늦은 밤 밥 한술 제대로 못 드시고 또 내 촬영 와서 날 업고 집으로 가고, 새벽에 와서 또 밤새 집안일하고 동생들 밥 먹여서 학교 보내고 내 도시락 싸서 촬영장 보내고”라며 “나한테는 엄마의 존재가 너무나도 커. 앞으로는 나도 점점 생각도 많아지고 크니깐 엄마 더 많이 이해해 줄 수 있을 거 같아. 엄마 14년간 키워준 것부터 모든 게 다 고맙고 많이 사랑해”라는 글을 함께 적어 감사와 애정을 표했다.
김새론 엄마 공개 소식에 네티즌은 “김새론 엄마 공개. 최강동안이다", "김새론 엄마 공개.. 화들짝 놀란 미모", "김새론 엄마 공개.. 모전여전 미모구만 부러워요" 등과 같은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issue@osen.co.kr
김새론 미니홈피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