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이슈팀] 신정아, 김나희, tv조선, 심이영, 블랙야크, 이재도, 채동욱, 노브레싱, 데헤아, 두경민 등 2013년 9월30일 오후 4시 현재 주요 포탈사이트의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에 오른 이슈들이다. 도대체 무슨 배경들을 갖고 있길래 네티즌 관심이 쏟아진걸까.
먼저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른 신정아는 tv조선이 다음달 중순 신설하는 새 토크쇼에 MC로 기용하려던 계획을 취소하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네티즌들의 집중 조명을 받고 있다. tv조선도 신정아와 함께 덩달아 검색어 순위에 잡히면서 3위까지 급상승했다.
신정아씨는 지난 2007년 불미스런 사건으로 구설수에 오르며 실형까지 살았다. 이어 개그우먼 김나희는 이날 하루종일 실시간 검색어 1, 2위를 오가며 초강세를 보이고 있다. 전날 KBS 2TV 인기예능 '개그콘서트'에 출연, 특유의 미모를 앞세운 전학생으로 출연한게 결정타로 작용했다.

이어 블랙야크 강태선 회장은 공항의 한 용역직원을 때렸다는 의혹이 제기되면서 이날 곤욕을 치르고 있다. 블랙야크 강태선 회장은 곧바로 잘못을 인정하고 사과성명까지 발표했지만 네티즌의 분노는 쉬 가라앉지 않는 분위기다.
심이영은 전현무와 함께 출연한 SBS '맨발으 친구들'에서 핑크빛 무드를 보여준게 괜히 뜬금없는 인터넷 열애설로 번지면서 검색어에 이름을 올렸다. 심이영은 '넝쿨째 굴러온 당신' 등에서 열연을 보여준 연기파 여배우다.
osenhot@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