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JW 메리어트 호텔과 갤럭시 NX 대여 공동 마케팅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3.10.03 11: 56

삼성전자가 특1급 호텔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과 공동으로 프리미엄 미러리스 안드로이드 카메라 삼성 갤럭시 NX의 체험 마케팅을 펼친다.
삼성 갤럭시 NX는 '삼성전자 S데이 갤럭시 NX와 함께하는 JW 메리어트 호텔의 가을 패키지'를 개설, 해당 패키지를 예약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슈페리어룸 1박(조식 2인 포함), 피크닉 매트, 칠러백, 텀블러 등 피크닉 용품과 호텔에서의 추억을 간직하게 해줄 삼성 갤럭시 NX를 투숙 기간 동안 대여해 준다. 
또한 갤럭시 NX로 촬영한 사진을 포토북으로 제작할 수 있는 포토북 무료 제작 쿠폰을 제공한다.

갤럭시 NX 가을 패키지 이용자가 10월 31일까지 자신의 페이스북 또는 블로그에 패키지 이용 후기를 올리고 삼성 카메라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SamsungCameraKorea)에 해당 후기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케익 교환권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프리미엄 미러리스 안드로이드 카메라 갤럭시 NX와 특급 호텔을 찾는 고객들의 특성이 맞아 특급 호텔과의 제휴 마케팅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타겟 공략을 위한 다양한 타겟 마케팅을 실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갤럭시 NX 가을 패키지는 1일 선착순 10명에 한해 신청할 수 있으며, 11월 30일까지 운영한다.
100c@osen.co.kr
삼성전자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