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아 홍수아가 뭉친다. 올해 부산국제영화제 레드카펫에서 파격적인 드레스 패션으로 스포트라이트를 휩쓴 두 미녀배우가 부산에서의 뜨거운 밤을 또다시 영화팬들에게 선사하는 것이다.
서지석을 사이에 둔 두 절친 홍수아 한수아의 양보할 수 없는 치열한 킹카 쟁취담을 그린 섹시 연애 배틀 '연애의 기술'(제공/공동제작: (주)조이앤컨텐츠그룹/ 제작: (주)리필름/ 배급: (주)팝 엔터테인먼트 / 감독: 이수성)이 17일 오후 7시, 부산 해운대에서 ‘필리핀 로케이션의 밤’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레드카펫의 이슈메이커 한수아와 홍수아가 동반 출격한다는 점에서 큰 관심을 모으는 행사다. 한수아와 홍수아는 죽고 못살던 두 베프의 뜨거운 킹카 쟁탈전을 그린 섹시 로맨틱 코미디 '연애의 기술'에서 처음으로 호흡을 맞췄다.

'연애의 기술'으 이번 행사는 세부 올로케이션 촬영 당시 전폭적인 지지를 아끼지 않았던 필리핀 관광청 주관 하에 개최된다. '필리핀 로케이션의 밤’에는은 세 주연배우 서지석, 홍수아, 한수아와 이수성 감독 또한 함께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배우들과 함께 필리핀 촬영 중 에피소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것은 물론, OST 메인 테마곡 공연 및 특별 영상 상영 등 다양한 이벤트로 만의 부산에서의 특별한 밤을 예고하고 있다. 낭만의 도시 부산에서 이 가을을 더욱 아찔하고 흥미진진하게 물들일 ‘과 필리핀 로케이션의 밤’으로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서지석, 홍수아, 한수아 주연의 섹시 로맨틱 코미디 은 오는 10월 말, 전국 관객들을 찾아 올 예정이다.
trio88@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