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애라, '일밤-진짜사나이' 수방사편 내레이션 참여
OSEN 정유진 기자
발행 2013.10.06 09: 51

배우 신애라가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사나이'(이하 '진짜사나이') 수도방위사령부편 내레이션에 참여한다.
MBC 측은 6일 "'진짜사나이' 수도방위사령부편 내레이션에 배우 신애라가 참여해 특유의 포근한 목소리로 시청자들에게 다가갈 전망이다"라고 밝혔다.
올해로 방송 경력 25년에 접어든 신애라는 베테랑 배우이자 전문 성우 못지않은 실력을 가진 내레이터로 활약 중이다. 다큐멘터리, 애니메이션, 예능 프로그램 등 장르를 불문하고 다방면으로 내레이션에 참여하며 내레이터로서 입지를 굳힌 신애라가 이번에는 '진짜 사나이'들을 응원하는 고품격 내레이션을 선보인다.

이번 방송에서 신애라는 트레이드 마크인 발랄하고 정감있는 목소리로 사나이들의 훈련과정을 시청자에게 전달한다. 뿐만 아니라 때로는 경쾌하게 때로는 포근한 목소리로 능수능란한 내레이션 실력을 뽐내며 사나이들의 리얼한 모습에 더욱 활력을 불어넣을 계획이다.
특히 이번 주 '진짜사나이'는 기동헌병, 특임헌병, 수사헌병 3팀이 완전체가 되어 도심지 건물 대테러작전 특수임무를 수행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일촉즉발의 긴박한 상황 속에 놓인 '진짜 사나이'들의 모습과 생동감 넘치는 신애라의 음성이 어우러져 재미를 증폭시킬 예정이다.
한편 '진짜 사나이'는 이날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된다.
eujenej@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