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 가을 맞이 여행 프로모션
OSEN 최은주 기자
발행 2013.10.07 11: 49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가을을 맞이해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10월 한 달간 '아름다운 가을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10월 한달 간 '더 C-클래스(The C-Class)'를 구매한 이들 대상으로 쌤소나이트의 여행용 캐리어중 프리미엄 라인인 스핀 트렁크(Spin Trunk)를 제공한다. 그리고 추첨 이벤트를 통해 '더 C-클래스'를 구매한 3명에게 동일한 캐리어를 추가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10월 한성자동차 전시장을 방문하는 모든 이에게는 해외여행 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펼친다.

10월 한달 간 진행되는 본 이벤트는 QR코드가 부착된 '더 뉴 E-클래스( THE New E-Class)를 시승한 이들을 대상으로 하며 참가자는 스마트폰을 이용해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즉석에서 당첨확인 및 경품이 제공된다.
경품은 1등(5명) 200만 원 해외여행 상품권, 2등(15명) 쌤소나이트 캐리어, 3등(30명) 5만 원 모바일 주유상품권, 그리고 1등~3등 제외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텀블러를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한성자동차 전시장 내방자라면 누구나 체험 가능하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그윽한 가을의 정취를 느끼고자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취향에 부응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고객들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제공되는 다양한 혜택으로 여유롭고 실속 있는 가을여행을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fj@osen.co.kr
한성자동차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