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듀오 다이나믹듀오가 4년 만에 개최하는 단독콘서트 '럭키 모먼트 위드 다이나믹듀오(LUCKY MOMENT with DYNAMIC DUO)'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최자와 개코를 트럼프 카드의 킹 이미지로 패러디, 스냅백과 중절모를 쓴 최자와 개코를 캐릭터화했다.
이번 다이나믹듀오 콘서트 포스터를 제작한 신동진 그래픽 디자이너는 "다이나믹듀오의 영어 첫 글자인 알파벳 D와 함께 오랜만에 단독 콘서트로 돌아오는 다이나믹듀오를 트럼프 카드를 통해 '왕의 귀환'이라는 이미지로 표현했다"라며 "'일생 동안 두 번 다시 반복할 수 없는 지금 이 순간의 행복'이라는 공연 타이틀의 의미도 부각하고자 했다"라고 설명했다.

다이나믹듀오는 지난 7월 정규 7집 앨범 '럭키넘버스(LUCKYNUMBERS)'를 발표, 13개의 수록곡 전곡을 음원차트에 올리며 힙합그룹으로서의 저력을 과시한 바 있다. 다이나믹듀오는 이번 공연을 통해 국내 최고 수준의 무대를 보여줄 예정. 지난달 25일 티켓 오픈 즉시 예매사이트 랭킹 1위를 기록할 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번 다이나믹듀오의 공연을 담당하는 CJ E&M 음악사업부문 콘서트사업부는 "4년 만에 열리는 단독 콘서트인 만큼 무대 구성과 사운드, 셋 리스트까지 팬들의 기대 이상으로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며 "올해 열리는 힙합 공연 중 가장 수준 높은 무대가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한편 다이나믹듀오의 콘서트 '럭키 모먼트 위드 다이나믹듀오'는 내달 23일과 24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다.
seon@osen.co.kr
CJ 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