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히든싱어2'가 첫 방송을 앞두고 포스터를 공개했다.
8일 공개된 '히든싱어2' 포스터는 시즌1에 이어 시즌2 진행을 맡은 MC 전현무의 강렬한 눈빛이 돋보인다. 파란색 계열의 셔츠와 재킷, 나비넥타이를 맨 전현무는 웃음기를 뺀 강한 표정과 시선으로 시즌 2에 임하는 단호한 각오와 자세를 드러냈다.

또 포스터는 '또 한 번의 진짜 가수 찾기가 시작된다'는 메인 카피로 종합편성채널 예능프로그램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히든싱어'의 무게감을 더했다.
지난달 말 진행된 포스터 촬영현장에서 전현무는 특유의 활기찬 에너지를 뿜어내며 다양한 포즈를 취하는 등 적극적으로 포스터 촬영에 임했다.
전현무는 "'히든싱어'는 프리랜서 선언 이후 처음으로 단독 MC를 맡은 프로그램이라 나에게 더욱 각별하다. 시즌을 더해갈수록 프로그램, 참가자들과 함께 나도 성장하게 돼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시즌 1 인기에 힘입어 시즌 2에는 더욱 실력이 뛰어난 모창 능력자들이 출연한다. 시즌2에서는 우승 상금이 2배로 올라 2000만 원이 주어지고, 모창능력자가 진짜 가수를 못 이기고 준우승자가 되더라도 마지막 라운드에서 자신이 받은 득표수에 곱하기 10만원을 한 금액이 상금으로 주어진다"고 시즌2의 차별점을 설명했다.
오는 12일 오후 11시 첫방송.
seon@osen.co.kr
JT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