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러지 스포츠 캐쥬얼 레노마 스포츠(대표 김창수)는 오는 9일 첫 방송 예정인 SBS수목드라마 ‘상속자들’을 제작 지원한다고 8일 밝혔다.
이로써 레노마 스포츠는 ‘신사의 품격’, ‘시크릿 가든’ 등 전 국민의 사랑을 받았던 히트작 제조기 김은숙 작가와 신사의 품격에 이어 두 번째로 호흡을 맞추게 됐다. 작년 레노마 스포츠는 ‘신사의 품격’ 속 골프 선수 캐릭터 홍세라 역의 윤세아를 통해 스타일리시하고 섹시한 골프 룩을 선보여 완판 행진을 기록하기도 했다고 전했다.
‘상속자들’은 부유층 고교생들의 사랑과 우정을 그리는 짜릿한 0.1% 청춘 로맨틱 코미디다. 대한민국 상위 1%의 상속자들이 지극히 평범하고 현실적인 가난상속자 여주인공을 둘러싼 채 벌이는 달콤하면서도 설레는 좌충우돌 로맨스를 그린다. 이민호, 박신혜, 크리스탈, 김우빈, 박형식, 강민혁 등 청춘 스타들이 대거 캐스팅되었으며 구가의서를 통해 존재감을 보여준 최진혁을 비롯 김성령, 윤손하, 최원영 등 연기파 배우들이 총 출동해 국 내외 드라마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레노마 스포츠는 드라마 속 윤손하가 경영하는 기업의 배경이 되며 윤손하는 극 중에서 레노마 스포츠의 금년도 가을 겨울 주요 상품 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를 위해 실제 역삼동에 소재한 F&F 사옥이 드라마 촬영장으로 활용됐다. 더불어 극의 주요 배경인 제국고등학교의 골프 클래스를 위한 골프 의류 일체를 협찬, 레노마스포츠의 젊고 스포티브한 새로운 골프 룩을 주인공들의 스타일링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레노마 스포츠 마케팅팀 최영미 실장은 “한편 지난해 선풍적 인기를 끌었던 신사의 품격에 이어 상속자들을 통해 레노마 스포츠 신제품 골프 의류 라인을 선보이게 돼 기대가 크다”며 “드라마 속 다양한 연령대의 배우들이 제안하는 레노마 스포츠의 리얼 테크 골프룩을 주목하면 일상부터 라운딩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스타일링 팁을 얻는 또 다른 재미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레노마 스포츠는 2013 F/W 시즌을 맞아 ‘리얼-테크’ 골프라인을 선보인다. ‘리얼-테크’ 라인업은 기능성은 높이고 디자인을 돋보이게 해주는 제품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 기능은 기본, ‘내 몸에 딱! 맞아 예뻐보여야 진짜 기능이다’라는 컨셉트로 바람막이, 스트레치 팬츠, 방풍니트, 스윙다운, 보온팬츠까지 구성이 다양하다. 이들 제품은 현재 전국의 레노마 스포츠 전 매장에서 구입가능하다.
letmeout@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