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루망코리아가 마제스티 로얄 VQ-Ⅳ 시리즈의 프리미엄 유틸리티(모델명: MAJESTY ROYAL-VQIV Premium Utility)를 새롭게 내놓았다.
이번에 마루망이 출시한 로얄 VQ-Ⅳ 프리미엄 유틸리티는 페어웨이 우드로는 정확하게 치기 어렵고 롱아이언으로만으로는 나올 수 없는 비거리를 추구하는 골퍼들에게 매력적인 프리미엄 유틸리티 클럽이다. 기존 로얄 VQ-Ⅲ보다 더욱 더 커진 헤드(헤드체적 135mm)로 어드레스 시 편안함와 안정감이 느껴지는 스윙을 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또한 솔판 두께를 기존 로얄 VQ-Ⅲ보다 1.15mm 더 두껍게 함으로써, 중량을 솔 부분에 집중시켜 철저한 저중심으로 설계한 것이 특징. 페이스부분은 아이언과 동일하게 타페스트 머레이징 페이스를 사용했고, 이를 통해 반발력을 극대화시켜 스핀이 적고 강력한 탄도를 실현 가능케 하여 압도적인 비거리를 보장한다.

마지막으로 마제스티 만이 지닌 밀러 연마와 이온 플레팅 처리로 완성된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헤드 디자인으로 완벽함을 추구했다.
이번에 출시한 마제스티 로얄 VQ-Ⅳ 프리미엄 유틸리티 클럽은 남성용(3,4,5,6번), 여성용(3,4,5번)으로 나뉘며, 소비자가격은 클럽당 68만 원으로 전국 마제스티 공식대리점에서 구입 가능하다.(상품문의: 02-580-6900)
letmeout@osen.co.kr
마제스티 로얄 VQ-Ⅳ 시리즈의 프리미엄 유틸리티(모델명: MAJESTY ROYAL-VQIV Premium Ut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