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116번째 신규 챔피언 '징크스' 뮤비 공개…덩달아 '아오신'까지
OSEN 최은주 기자
발행 2013.10.09 17: 02

[OSEN=이슈팀] 라이엇게임즈가 116번째 챔피언 ‘징크스’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자 또 다른 신규 챔피언 ‘아오신’에게도 누리꾼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라이엇게임즈는 지난 28일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 서버 사태’가 또 다시 발생, 서버 복구 도중에 예고한 ‘징크스’의 시네마틱 뮤직비디오 'Get Jinxed'를 북미 홍페이지에 8일 공개했다.
영상이 공개되자 롤의 인기를 대변하듯 조회수는 금새 140만을 넘기는 기염을 토했다.

뮤직 비디오 속의 징크스는 홈페이지에 소개돼 있는 것 그대로의 매력을 뽐냈다. 누가 봐도 하늘에서 떨어지는 폭탄을 타고 등장하고, 강렬한 록음악을 배경음악으로 말괄량이 같으면서도 포악한 모습을 보여준다.
연사가 가능한 기관총으로 기계인형을 웃으면서 쏘는가 싶더니 더 악랄한 표정으로 그 인형과 춤을 추고, 폭탄이 터지는 도시에서 해골에 키스를 한다. 탄피로 가득 찬 욕조에 누워 있기도 한다. 징크스가 한 가운데 서 있는 빌딩에서 폭탄이 터지고 있는 도시는 그녀에게는 놀이동산처럼 보이기도 한다.
 
아오신도 롤의 신규 챔피언으로, 두 번째 초월급 스킨 '우디르' 출시 당시 처음으로 공개됐다. 지난 9월 5일 리그오브레전드 미국 공식 홈페이지에 일러스트가 추가됐다. 용 콘셉트인 아오신은 그 때 이후 지금까지 별다른 내용이 공개되지 않아 누리꾼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라이엇게임즈는 징크스의 출시일에 대해 공식 입장을 발표하지는 않았으나, 누리꾼들은 3.13패치 또는 그 이후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아오신은 그 보다 더 늦게 등장할 예정이다.
osenhot@osen.co.kr
북미 리그오브레전드 홈페이지 영상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