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엔터테인먼트가 YG 팝업 스토어를 오픈, 신인 서바이벌 프로그램 엠넷 'WHO IS NEXT:WIN(이하 'WIN') 멤버들의 MD 상품이 출시될 예정이다.
YG 엔터테인먼트 측은 10일 "YG 엔터테인먼트가 오는 11일부터 6일간 명동 롯데 영플라자에서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YG 팝업 스토어에서는 기존 YG 굿즈와 최근 개최되었던 지드래곤 갤러리의 일부 상품, 신규 승리 굿즈를 비롯해 'WIN' 멤버들의 MD 상품이 출시된다.

이번 상품들은 티셔츠를 비롯해 스냅백, 토드백, 동전 지갑, 스티커, 이미지 피켓 등 다양한 구성을 갖추고 있다. 특히 티셔츠의 경우 'WIN' 티셔츠는 물론 A팀, B팀 티셔츠가 따로 나뉘어 있어 눈길을 끈다.
A팀은 화이트, B팀은 블랙 티셔츠로 출시되며 또한 스티커와 이미지 피켓 등에는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멤버들의 멋진 모습이 담겨있다.
'WIN' 멤버들은 아직 정식 데뷔 전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팬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화제를 낳고 있다. 이번 MD 상품 출시 역시 그 인기를 입증하는 것으로 팬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현장 구매 고객 중 'WIN' 승리팀 투표 인증샷 확인 후 150명에게 선착순으로 3차 파이널 생방송 방청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라 더욱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WIN'은 오는 11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trio88@osen.co.kr
YG 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