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KBS '왕가네 식구들'에서 왈가닥 작가로 열연하고 있는 이윤지(왕대박 역)와 SBS '못난이 주의보'에서 임주환(공준수 역)과 달달한 연애를 보여주고 있는 강소라(나도희 역)가 쿠션플랫 하나로 늘씬한 각선미를 뽐내 화제가 되고 있다.
이윤지(왕대박 역)는 KBS '왕가네 식구들' 9회에서 언니 이태란(왕호박 역)이 제집을 마련해 이삿짐 나르기를 도와주기 위해 박시한 그레이 티셔츠에 카키 컬러의 핫팬츠를 착용, 활동하기 편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특히 레몬컬러 스트라이프 삭스에 다이빙블루 컬러 슈즈를 착용해 늘씬한 다리를 돋보이게 했다.
극중 활달하고 쿨한 성격의 소유자인 이윤지(왕대박 역)는 짝사랑하고 있는 안주완(최상남 역)과 러브라인이 이루어질까 매 회 관심이 모아진 가운데 20% 후반대의 높은 시청률을 보이고 있다.

SBS '못난이주의보' 98회에서 강소라(나도희 역)는 남자친구인 임주환(공준수 역)의 영국 연수를 앞두고 있어 볼 수 있는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아 초조해 한다.

하루라도 더 보고 싶은 마음에 강소라(나도희 역)는 임주환의(공준수 역) 집을 찾아가는데 이 때 베이지 꽈배기 니트와 브라운컬러의 짧은 스커트를 착용해 포근하면서 사랑스런 느낌을 표현했다. 이와 함께 블랙 컬러의 타이즈와 쿠션플랫을 매치 시켜 168cm의 늘씬한 기럭지를 과시했다.
이윤지와 강소라가 착용한 쿠션플랫은 4cm 히든 굽이 장착된 '핏플랍' 제품으로 편안한 기능과 함께 본연의 다리 라인을 살려주는 제품으로 잘 알려져 있다.
fj@osen.co.kr
KBS '왕가네 식구들'과 SBS '못난이 주의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