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믹듀오, 11월 4년만에 단독 콘서트 개최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3.10.11 09: 01

다이나믹듀오가 오는 11월 4년 만에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다이나믹듀오는 오는 11월 23일과 24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 '럭키 모멘트 위드 다이나믹듀오(LUCKY MOMENT with DYNAMIC DUO)'를 개최한다. 더불어 서울 공연에 이어 부산, 대구에서 공연 개최를 확정지었다.  
다이나믹듀오가 단독 콘서트로 지방 팬들을 찾는 것은 지난 2005년 2집 발매 기념 전국 투어 콘서트 '더블 다이나믹 콘서트(Double Dynamite CONCERT) 이후 8년 만으로, 올해 정규 7집 앨범 '럭키넘버스(LUCKYNUMBERS)'의 흥행 몰이가 큰 몫을 했다.  

특히 올해 다이나믹듀오 정규 7집의 음원 차트 올킬과 수록곡 전곡 차트 줄세우기, 지상파 음악 프로그램 1위 싹쓸이 등 오랜만에 돌아온 다이나믹듀오와 국내 힙합의 선풍적인 인기와 맞물려 꾸준히 지방 팬들의 공연 요청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
이에 소속사 아메바컬쳐 측은 “그간 각종 행사와 공연 등으로 지방 팬들과 꾸준히 만나왔지만 단독 콘서트로는 8년 만이라 지방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수 있는 무대를 준비 중”이라며 “서울 공연에 이어 부산, 대구까지 전국을 들썩이게 할 다이나믹듀오의 무대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밝혔다.
goodhmh@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