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정우, 여행 리얼리티 토크쇼 출연..'하정우 부라더스'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3.10.11 16: 33

배우 하정우의 이름을 건 리얼리티 로드 토크쇼가 전격 방송된다.
영화 '롤러코스터'의 메가폰을 잡은 영화감독 겸 배우 하정우가 그의 절친 8명과 함께 무박2일로 즉흥 여행을 떠난 리얼리티 로드 토크쇼 tvN '하정우 부라더스' 출연을 알렸다.
오는 15일 오후11시에 특집 편성된 이번 프로그램은 '롤러코스터'의 감독 하정우와 그의 절친이자 출연배우인 정경호, 강신철, 고성희 등 총 9명의 배우가 출연한다. 즉흥적으로 떠난 무박 2일 여행의 리얼한 에피소드와 진솔한 토크가 펼쳐질 예정. 여행의 조건은 ‘도시 탈출’과 ‘여행 경비 20만원’ 등 단 두가지 뿐이며, 제작진의 개입을 최소화해 관찰 카메라만으로 절친들과의 허물 없는 여행 스타일을 보여준다.

이번 여행에서는 하정우 연출의 ‘정경호 몰카 대작전’을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명배우들의 명품 연기와 함께 한 편의 코미디 영화를 보는 듯한 유쾌한 재미를 맛보게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한, 취중 토크를 통해 하정우의 감독 데뷔 소감, 오랜 무명생활에 얽힌 진솔한 대화들을 나누며 배우들만의 끈끈한 우정을 보여줄 예정이다.
최근까지 tvN '세얼간이'를 연출한 유학찬PD가 이번 프로그램의 연출을 맡았다. 유학찬PD는 “지난 9일, '하정우 부라더스'의 촬영을 마쳤다. 한 편의 영화를 함께 마친 배우들의 끈끈한 우정과 정제되지 않은 배우들의 진솔한 모습을 통해 재미와 감동을 동시에 느끼게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롤러코스터'는 하정우의 감독작으로, 한류스타 마준규(정경호 분)가 수상한 비행기에 탑승하면서 벌어지는 기상천외한 이야기를 그려낸 고공비행 코미디이며 오는 17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ny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