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인걸2:신도해양의 비밀', 곰TV 동시 서비스 시작
OSEN 고용준 기자
발행 2013.10.12 08: 34

거장 서극 감독의 신작 '적인걸2-신도해왕의 비밀'를 곰TV에서 볼 수 있다.
인터넷 미디어 곰TV는 오는 11일부터 영화 '적인걸2: 신도해왕의 비밀'을 극장 동시 상영한다고 밝혔다. 곰TV에 접속하여 1만원을 결제하면 ‘스트리밍’ 방식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다운로드’는 24일부터 가능하다.
영화 '적인걸2: 신도해왕의 비밀'는 당나라 측천무후 시대에 실존한 천재 수사관 적인걸을 소재로 한 영화이다. 측전무후가 황후로 있을 때의 적인걸이 당나라 재상이 되기 전 고향을 떠나 낙양으로 온다. 측전무후는 막강한 권력을 휘두르며 대륙을 주무르고 있었지만 반대 세력의 저항도 크다. 이에 반대 세력들을 부여국과의 전쟁에 참전시켜 혼란을 수습하려고 한다. 그러나 수십만의 대군이 바다에서 정체불명의 괴물을 만나 전멸당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백성들은 용왕의 분노라며 최고의 명기 은예희를 제물로 바치려고 한다. 적인걸은 이 사건을 맡아 사람을 제물로 바치려는 민심을 수습하며 단 10일 안에 사건의 전말을 파헤친다.

영화 '적인걸2'는 서극의 영화답게 해룡사, 대법원, 황궁, 박쥐섬 등 40곳이 넘는 로케이션 촬영으로 화려한 영상에 해양 액션 연출까지 더해져 색다른 볼거리로 재미를 더했다.
또 한국배우 김범의 중국 영화 진출작이다. 김범은 '적인걸2'에서 은예희의 정인으로 나와 적인걸의 함께 사건 해결을 돕는다. 적인걸 역은 조우정, 은예희 역할은 안젤라 베이비가 맡았다. 그 외에도 류자링 풍소봉 임경신 등 한국과 중국, 대만 스타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24일까지 곰TV에서 영화'적인걸2'을 구매할 경우 추첨하여 20명에게 개봉 예정작 '노브레싱' 영화 예매권(1인 2매)을 증정한다. 서인국, 이종석, 권유리가 주연을 맡았다.
scrapper@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