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샤이니가 13일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서 최초 공개하는 곡 '닫아줘(Close the Door)'를 포함해 총 3곡을 부른다.
샤이니는 이날 오후 3시 40분부터 방송되는 ‘인기가요’에서 다채로운 컴백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샤이니는 이번 무대에서 미니앨범 5집 타이틀 곡 ‘에브리바디(Everybody)’는 물론, ‘상사병(Selene 6.23), ‘닫아줘’ 등을 부르며 많은 볼거리를 선사한다.

‘닫아줘’는 아름다운 선율과 화음, 섬세한 현악기 소리가 조화를 이뤄 마치 동화 속에 들어온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곡으로, 사랑에 지친 주인공이 이제 그만 자신을 향한 마음의 문을 닫아달라고 애원하는 내용이 가사로 담겼다.
음원 공개 전 무대를 오픈한 타이틀 곡 '에브리바디’는 신나는 리듬과 ‘장난감 로보트’를 콘셉트로 한 역동적인 안무가 어우러진 퍼포먼스를 특징으로 한다. 몽환적 분위기의 멜로디가 인상적인 R & B 슬로잼의 곡 ‘상사병' 역시 세계적인 프로듀싱팀 더 언더독스(The Underdogs)가 작곡을, 멤버 종현이 직접 작사를 맡아 화제가 되고 있는 상황.
한편, 샤이니 미니앨범 5집 ‘에브리바디'는 14일 온, 오프라인으로 동시에 발매된다.
plokm02@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