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LCS] 이디어, 하루만에 선발 제외…슈마커 투입
OSEN 이대호 기자
발행 2013.10.13 03: 27

LA 다저스 외야수 안드레 이디어가 선발로 복귀한지 하루만에 다시 벤치로 돌아갔다.
돈 매팅리 다저스 감독은 13일(이하 한국시간) 부시스타디움에서 벌어질 챔피언십시리즈 2차전을 앞두고 가진 기자회견에서 "이디어는 약간 고통을 호소하고 있다. 어제 경기가 끝난 뒤 아프다고 하더라"며 "13회까지 경기를 하는 건 우리의 계산에 없었다. 아마 경기막판 대타로 나설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디어가 빠진 자리는 다시 스킵 슈마커가 채운다. 다저스는 칼 크로포드(좌익수)-마크 엘리스(2루수)-핸리 라미레스(유격수)-아드리안 곤살레스(1루수)-야시엘 푸이그(우익수)-후안 우리베(3루수)-스킵 슈마커(중견수)-A.J. 엘리스(포수)-클레이튼 커쇼(투수) 순으로 라인업을 짰다.

한편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도 수정된 라인업을 들고 나왔다. 맷 카펜터(2루수)-카를로스 벨트란(우익수)-맷 할리데이(좌익수)-야디어 몰리나(포수)-데이빗 프리스(3루수)-맷 애덤스(1루수)-존 제이(중견수)-피트 코즈마(유격수)-마이클 와카(투수) 순이다. 전날 4번타자였던 애덤스가 6번으로 밀렸고, 몰리나가 4번으로 승격됐다.
cleanupp@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