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호·광희·이현우, 꽃미남 3인방 친분 인증 '눈이 호강'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3.10.13 22: 34

그룹 제국의아이들 멤버 광희가 샤이니 멤버 민호, 배우 이현우와 함께 찍은 친분 인증사진을 공개했다.
광희는 13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현우 민호 광희 셋이 패션쇼 보러온 척했지. 민호야 컴백 축하해 ! 화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광희와 민호, 그리고 이현우는 의자에 앉아 한 방향으로 다리를 꼬고 먼 곳을 응시하고 있다. 말끔한 의상을 차려입은 광희와 민호, 이현우는 쌍둥이처럼 같은 포즈를 연출해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세 사람은 진짜 패션쇼에 온 듯 화려한 패션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광희와 민호, 이현우는 SBS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에 함께 출연하며 친분을 쌓았다. 이후 광희와 이현우는 함께 SBS 가요프로그램 '인기가요'의 MC를 맡고 있고, 샤이니는 이날 컴백 무대를 가졌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광희 민호 현우 모두 훈훈하네요", "세 사람 다리길이까지 완벽하네", "광희 민호 현우의 친분 인증샷 자주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민호는 샤이니의 새 음반 '에브리바디(Everybody)'로 컴백했으며, MBC 수목드라마 '메디컬탑팀'에 출연 중이다. 
seon@osen.co.kr
광희 트위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