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이슈팀]이효리 신혼여행에는 뭔가 특별한 게 있다? 바로 자전거와 유럽이다. 이효리 신혼여행은 남편 이상순과 함께 배낭 매고 자전거 타고 유럽을 도는 특별한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어 네티즌 관심을 모으는 중이다.
신혼여행을 여행사 통한 관광상품으로 떠나지 않고 자신들만의 특별한 기획으로 떠나는 방식은 이제 우리 사회에 정착하는 분위기다. 이제는 이효리같은 톱스타들도 호화판 신혼여행으로 눈총을 받기보다 유럽 배낭여행 스타일의 자유 여행 방식을 선보이고 있는 셈이다.
이효리 신혼여행의 개성만점 스타일은 남편 이상순이 공개했다. 이상순은 13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자전거 타고 신난 효리"란 글과 함께 멋진 아내 이효리와 함께 유럽을 자유롭게 돌며 하니문을 즐기는 모습을 공개했다.

트위터 사진 사진 속 이효리는 멋진 폼으로 자전거를 타며 미소를 짓기도 하고 자상한 이상순 뒤에서 웃는 얼굴로 브이(V)자를 그려 네티즌들의 찬사를 받았다.
이같은 이효리 신혼여행이 공개되면서 앞으로 신혼부부들의 해외 자전거 자유 배낭여행 방식은 한동안 붐을 이룰 것으로 보인다.
이효리 신혼여행 사진 공개에 네티즌들은 "이효리는 역시 뭔가 특별하다. 자전거로 유럽 신혼여행이라니 멋지다" "이효리 신혼여행에서 가장 돋보이는 건 역시 남편이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osenhot@osen.com
이상순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