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 탑팀' 민호, 오연서 위한 매너 어깨 4종 세트 '달달'
OSEN 정유진 기자
발행 2013.10.15 14: 35

MBC 수목드라마 '메디컬 탑팀'(극본 윤경아 연출 김도훈 제작 에이스토리)의 민호가 극중 상대역 오연서를 위해 달달한 매너 어깨 4종 세트를 선보였다.
'메디컬 탑팀' 측은 15일 드라마 속 민호와 오연서의 모습이 담긴 사진 4장을 전했다. 현재 두 사람은 각각 극 중 흉부외과 전공의 동기 김성우와 최아진으로 분해 활약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성우는 소파에 앉아 잠이 든 아진(오연서 분)을 발견한 채 안절부절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어 조심스레 그의 머리를 자신의 어깨에 받힌 후 만족한 듯 지어보인 미소에서 특유의 상큼한 매력이 발산된다.

시종일관 티격태격 하면서도 서로를 살뜰히 챙기는 아진-성우의 모습에 현재 시청자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는 상황. 이번에 선보일 성우의 매너 어깨 또한 여성 팬들의 심장박동수를 한껏 상승시킬 것을 예감케 하고 있다.
'메디컬 탑팀'의 한 관계자는 "태신(권상우 분)에게 호감을 느끼기 시작한 아진으로 인해 성우의 질투심이 극에 달할 예정"이라며 "태신-아진-성우 세 사람 사이에 미묘한 기류가 흐르기 시작하며 더욱 흥미진진한 모습이 그려질 것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메디컬 탑팀' 3회는 오는 16일 오후 10시 20분에 방송된다.
eujenej@osen.co.kr
에이스토리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