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철 ‘상속자들’ 카메오 “김은숙 누나와 모종의 거래”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3.10.16 00: 36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이 SBS 수목드라마 ‘상속자들’ 카메오 출연 소식을 전했다.  
김희철은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려욱에게 형식이가 있다면 동해에겐 민혁이가 있다. ‘상속자들’ 찬영이랑”이라는 글과 ‘상속자들’에 출연 중인 강민혁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김희철은 “김은숙 누나와 모종의 거래 후 ‘상속자들’ 까메오 찍었다”며 “내가 은숙 누나랑 왜 친하고 왜 찍었는지는 ‘썰전’에서 확인하시고 ‘상속자들’도 많이많이 보시오. 꿀잼. 나 나올 때 시청률 90% 찍자”라는 글을 덧붙였다.

사진 속에서 김희철은 ‘상속자들’(극본 김은숙, 연출 강신효)에서 윤찬영 역을 맡은 강민혁과 묘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김희철의 글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희철 ‘상속자들’에서 연기 진짜 기대된다”, “김희철이 ‘상속자들’에 나오다니 대박이다”, “김희철 역시.. 90% 찍자”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상속자들’은 부유층 고교생들의 사랑과 우정을 그리는 짜릿한 0.1% 청춘 로맨틱 코미디로, 대한민국 상위 1%의 상속자들이 지극히 평범하고 현실적인 가난 상속자 여주인공을 둘러싼 채 벌이는 달콤하면서도 설레는 좌충우돌 로맨스를 그린다. 매주 수, 목 오후 10시 방송.
kangsj@osen.co.kr
김희철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