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나인뮤지스의 신곡 '건(Gun)'이 한중 양국 차트의 상위권에 랭크되며 대세임을 입증했다.
지난 14일 정규 1집앨범 '프리마 돈나(Prima Donna)'의 신곡 '건'을 발표하며 화려하게 컴백, 컴백과 동시에 각종 음원차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하며 컴백 대란 속에서도 저력을 과시했다.
또한 중국의 최대 동영상 사이트인 '인위에타이'의 순위 차트인 V차트에서도 당당히 2위에 랭크돼 눈길을 끌었다.

'인위에타이'는 뮤직비디오와 같은 영상 콘텐츠를 중심으로 운영되는 사이트로 영상을 클릭해서 감상한 횟수와 모바일을 통해 감상한 수, 다운로드 수, 웨이보를 통해 감상한 수 등을 집계해 차트 순위를 매긴다. 나인뮤지스의 '건'은 현재 40만에 육박하는 감상 수를 자랑하며 2위에 랭크 중이다.
앞서 나인뮤지는 '와일드'로 약 625만 명의 감상 수를 기록하며 V차트 최대 4위를 기록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 형식의 중국 오리온 스낵 광고인 '아오투(aotu)' 영상은 약 700만 명의 감상 수를 자랑, 나인뮤지스의 글로벌함을 입증하기도 했다.
trio88@osen.co.kr
스타제국 제공.